순번 |
제 목 |
등록일 |
조회수 |
27 |
상품을 직접보고 살 수는 없나요? |
2011-09-16 |
227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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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 |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
2011-09-16 |
138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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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스퍼니처에서는 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에는 쿠폰 및 적립금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비회원 주문 후에 회원가입을 하더라도 기존의 구매이력에 대한 적립금이나 기타 정보를
소급 받을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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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
이미 결제한 주문건의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
2011-09-16 |
9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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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결제하신 주문건의 결제수단은 변경가능하며
다시 결제하기 원하는 방법으로 재결재 하신뒤 이전 결제건에 대하여 취소처리할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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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
상품 상태 확인 후 반품/교환 가능 여부를 알려주겠다고 하는데 왜 그런가.. |
2011-09-16 |
9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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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가 상품상태를 확인한 후에 반품이나 교환의 가능 여부를 알려주겠다고 하는 이유는,
상품상태의 상태를 확인하여 반품/교환의 사유를 확실히 하여, 교환/반품시 발생되는 추가 요금을
누가 부담을 할지 결정 하기 위해서 입니다.
상품 사용자의 잘못된 조작이나 사용 미숙 등을 상품 불량으로 오해하실 경우,
상품 불량의 원인 제공자가 부담하는 반품/교환 비용을 판매자가 부당하게 부담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해당 판매업체는 이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반품/교환된 상품의 상태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것이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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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
상품을 A/S받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
2011-09-16 |
10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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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스퍼니처 에서 구입한 상품의 A/S는 제조사와 판매업체가 책임지며,
상품에 따라 A/S가 불가능한 상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 A/S 요청 방법]
주문자성함/구매하셨던 품목/ 제품의 상태 등을 정확히 알려주셔야
최대한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부분설명이 어렵거나 부위 명칭을 잘 모르실경우
A/S를 원하는 제품 부위를 사진으로 찍어 당사 이메일 yes55194@naver.com 으로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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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2011-09-16 |
7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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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신청시 카드결제는 당사로 접수해주시면 결제 담당자에게 넘어간뒤 하루 안에 처리가되며
무통장결제시 환불요청 후 마찬가지로 결제 담당자에게 넘어간뒤 하루~이틀안에 처리가 됩니다.
카드는 고객님께서 취소가 되지않으므로 당사로 접수만 해주시면되고
무통장결제시 콜센터 ☎ 1688-8799 로 연락하시어
주문자/결제자/결제금액/계좌번호 등을 알려주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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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
택배로 보냈다는데 안와요. |
2011-09-16 |
9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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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택배는 제작상품일경우 1~3일후 출고 되며 도착까지는 1~3일사이 받으시게 됩니다. 하지만 택배사에 사정에 따라 추석,연말,구정등 택배 물량이 많을때는 지연이 되고 있으며 폭설이나 폭우등으로 배송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이에대한 부분은 예스퍼니처 에서 책임지기 어려운 부분이니 양해해주시기 바라며 산간지방이나 물량이 없어 사에서 3~4일에 한번정도 가는 지역에 거주하셔도 배송이 지연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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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얼마전 샀던 제품이 가격이 내려가있는데, 차액을 환불받을 수 있나요? |
2011-09-16 |
11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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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인행사, 이벤트가 적용된 경우 일정 기간동안만 가격이 할인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행사,이벤트기간만 적용되는 가격이기때문에, 행사,이벤트적용 전,후에 구입을 하시는 분들께는
저희가 따로 차액을 환불해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즐거운 쇼핑 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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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
휴일 배송은 안 되나요? |
2011-09-16 |
9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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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담당자(택배,공급업체)의 업무 종료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 단, 몇 가지 예외적인 상품(공급업체에서 직접 배송하는 가구와 대형가전 중 일부)은 휴일 배송이 가능하며,
휴일 배송 가능여부는 당사 콜센터(☎1688-8799)로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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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
여러 상품의 주문 시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
2011-09-16 |
9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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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발송시 가구라는 특성상 묶음배송이 되지않습니다.
제품의 수량이 여러개이고 택배비보다 용달비가 저렴할경우
용달로 접수하시는게 저렴하니 묶음배송을 원하실경우 어떤방법이 고객님께 이익일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한 상담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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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
배송비는 상품별로 지불하나요? |
2011-09-16 |
16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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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스퍼니처의 상품 배송비는 택배발송시 개별단가로 발송되며
용달/기타 차량이동의 배송비는 한번만 측정됩니다.
간혹 제품의 소량판매가 되지않아 개별적으로 택배비를 따로 지불해야하는 품목도있으니
주문시 반드시 고객센터 ☎1688-8799 로 연락주시어 확인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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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2011-09-16 |
73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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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탈퇴는 언제든지 요청하실 수 있으며, 요청 즉시 탈퇴됩니다. 탈퇴를 요청하시기 전에 주문 상품의 구매 절차를 완료하셔야 하며,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님이 부담하셔야 함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탈퇴를 하심과 동시에 모든 적립금과 쿠폰등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모든 것은 재 가입시에도 복구가 되지 않으니 탈퇴하시기 전에 확인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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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
회원탈퇴시 개인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
2011-09-16 |
7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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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및 A/S를 위해 아래와 같은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쇼핑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
쇼핑엔 개인정보보호정책 -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불량 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하기위해,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1년간 해당 회원의
주민등록번호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전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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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 |
2011-09-16 |
89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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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화주문 안내 -
1. 전화주문이 가능한 상품 -전체 상품 해당 / 수량이 소량인 경우
2. 전화주문 처 -콜센터 (☎1688-8799)로 주문을 요청 하시면 됩니다.
3. 전화 주문 가능 시간 -평일 : 오전9시 ~ 오후6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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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회원탈퇴시 적립금, 쿠폰등은 어떻게 되나요? |
2011-09-16 |
68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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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탈퇴시 모든 적립금과 쿠폰등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모든 것은 재 가입시에도 복구가 되지 않으니 탈퇴하시기 전에 확인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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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구매시 적립금은 언제 적립이 되나요? |
2011-09-16 |
69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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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스퍼니처에서 주문을 하실경우에 주문금액의 일정%가 적립금으로 주어지게 됩니다.
적립금은 구매를 하시고, 모든 주문과정을 마치신 후 주문상태가 [발송완료]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수취완료]하시면 적립이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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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
파티션 구입요령 |
2009-01-08 |
15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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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션은 효율적인 업무공간을 파트별로 나누어 실용적이며 쾌적한 사무를 볼수있도록
칸막이를 설치해주는것을 의미합니다.
파티션구입시 제일중요한것이 파티션 설치할 공간의 정확한 위치와 사이즈 입니다.
파티션 설치하는곳마다 각각의 부속이나 부자재가 별도로 들어가므로
구입이 어려운 고객님들께서는 A4 용지에 간단히 그림을 그리신뒤
사이즈 적어 당사 팩스 0313160240 으로 보내주시면
친절한 상담과 견적으로 도와드리고 있으니 문의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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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카드결재후 세금계산서 발행안내 |
2007-10-29 |
19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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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결제하신뒤에는 고객님께서 결제하실때 기재하셨던 이메일로 카드전표가 발송되고있습니다.
카드영수증으로 바로 세금신고 하시면되며 혹 명세서가 이메일로 발송되지 않았을경우에는
예스 고객센터(☎ 1688-8799)로 연락주시면 이메일 재발행을 해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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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입금계좌번호를 알고싶어요 |
2007-10-12 |
16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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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은행 606001-01-419064 예금주 : 주식회사 예스퍼니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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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은행 140-81-55194 예금주 : 주식회사 예스퍼니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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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물품 받을 곳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
2007-08-27 |
14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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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하신 물건의 배송현황은 회원인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조회에서 물품상태를 확인하시고,
비회원인 경우 홈페이지 상단에 주문/배송조회를 통해 물품상태를 확인하신 후, 물품 상태가 배송준비중일 경우 이미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입니다.
택배사에서 처리하기전인 3시이전에 연락주시면 변경이 가능하며 정확한 상태를 확인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더욱 빠르게 처리할수 있습니다.(기존품일 경우 하루를 넘기지 않습니다.) 주문하실 때 배송지 선택에 신중히 결정후 기재하여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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